제목 없음
 

 


ALL (15000)    NOTICE (184)    DATA (1157)    TALK (15000)    WAITING (2)    REVIEW (113)  
     
ㅃ. 넘버 규현이 목소리로 처음 들으려고
191107 14 : 43               LIST

전에는 뮤지컬 보러 가기 전에 영상들 찾아보면서
넘버들 미리 복습하고 그랬는데 이번에는 왠지 규현이 목소리로 처음 들으려고
뮤지컬 내용만 찾아보고 넘버들 복습은 안하고 있거든요ㅋㅋ
근데 어제 규현이가 채팅에서 넘버들 좋다니까 넘 궁금해서 찾아보고 싶네요ㅋㅋㅋ
그래도 소신을 갖고 규현이가 부르는 걸로 처음 듣고 싶어서 참고 있는데
오늘 프로필 사진까지 뜨니까 빨리 보고 싶어요ㅠㅠ 내년 빨리 오길❤



760      이모티콘으로 쓰기 딱 좋아요ㅋㅋ [1]    191205
759      스탬프 졸귀 [1]    191205
758      잘생겼규❤ [2]    191205
757      규현오빠 지금 한국이에요?? [5]    191204
756      ㅃ) 오빠목소리로 듣고싶은 노래가 있으신가요? [13]    191204
755      ㅃ 메가박스 웃는남자 보고 왔어요 [7]    191204
754      려욱 유튜브 영상에 규현이 [2]    191204
753      셀카 많이 올려줘서 넘 좋네요❤ [5]    191204
752      팬아트 귀여워요ㅋㅋ [2]    191204
751      월드와이드 트렌드 1위 규현이네요^^ [3]    191204
750      규램 업뎃!!!! [36]    191204
749      ㅃ. 규현이 비행기 타고 한국 오는 듯 해요~ [5]    191204
748      자기 골반춤 본 규현이 반응ㅋㅋ [4]    191204
747      ㅃ쿠알라룸푸르 규현투어~ [11]    191204
746      다이나믹한 표정❤ [2]    191204
745      조신상 움짤 [3]    191204
744      꼬마규부터 현재규까지 [3]    191204
743      규 언제 한국오는거죠...ㅠㅠ [5]    191203
742      ㅃ.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규 버전으로 듣고 싶네요~ [3]    191203
741      앞머리 짧은 거 졸귀 [5]    191203
PREV [1]..[711][712] 713 [714][715][716][717][718][719][720]..[750] NEXT

Copyright 1999-2023 Zeroboard / skin by S